정치/선거경제/복지미디어전쟁국제정치.경제민족/통일사회/사법군사/안보문화/스포츠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전체기사보기 교육/과학   고대사/근현대사   고향소식/해외동포   포토/해외토픽  
편집  2024.10.22 [21:20]
민족/통일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낡아빠진 국가보안법을 전면개정, 폐지하고라도
간첩죄와 반역죄를 대폭보완, 신설 강화해야!
 
김기백트윗 기사입력 :  2012/05/14 [00:1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유시민 등 비당권파들은 절대 검찰수사 불가를 외치고 있고, 명백한 종북세력에 대해 여전히 국민을 속이고 '당권파'라는 용어만 쓰고 있습니다. 2차 국민사기극이 한창 진행 중인 겁니다.

지금 상황이 유시민의 2차국민사기극 한창입니다. 덜떨어진 보수언론이 기회를 만들어주었죠. 공범들끼리 치고받는 것 중단시키고, 검찰수사가 시작될 수 있는 여론을 만들어야 합니다.

": 한미연합훈련을 중단하라고 시위하는 자들은 정작 북한 핵무기개발, 도발을 중단하라는 시위는 하지 않는다. 평화와 화해를 원하면 남북에 동시에 요구함이 당연한데 우리정부만 비난한다. 그들은 자유민주주의가 주는 표현의 자유를 악용하

종북 보다 종미가 더 나쁘다는 황당 종북주의자의 실상을 전 국민이 알게 되어 큰 소득입니다!! RT : 진보당 이석기, 하는 짓이 거의 석기시대 수준이군요. 한심합니다.

진보가 죽었다? 그 새끼들이 무슨 진보였던 적이 있었나? 이번에 보니 죽은건 당권을 장악한 종북 주사파야 이번 기회에 진보는 종북 주사파들의 흔적조차 다 지우는 계기가 되어야 한다. 이석기 김재연 OUT !
 
 
 
 

오늘날 당권파에 손가락질하는 진보인사들.. 이건 마치 자기가 직접 손잡고 절도범 데리고 금은방 안까지 들어가 놓고선, 갑자기 자기 손 뿌리치고 도둑질하니까 경찰에 신고하는 격입니다. "저는 몰랐습니다"라고 시치미 뚝 떼는건가요?

진중권, 오마이, 한겨레 지금 통진당 당권파들 맹비난 쏟아내도, 종북이란 단어는 일체 안 써요. 대충 절차적 민주주의 문제로 국민들 눈과 귀를 가리고 종북연대 복원하려는 전략입니다. 보수세력이 그에 놀아나는 격이죠.

(4) 경우 적대국가도 아닌 우방국을 위한행위라도,별것도 아닌 군사~외교기밀을 제3국에 제공하면 얄짤없이 간첩죄로기소, 엄벌하고 있다는것 온세계가 다 알고있어도 국내외 누구도 딴지걸지 못합니다!우리도 #간첩와반역죄#를 대폭보완 강화해야!

튓大王 李외수 왈 "진보든 보수든 常識을 벗어나면 지탄 받아야"! 至高지당한 말씀! 문제는 종북으로 진보다운 進步 없고 거짓-부패로 보수다운 保守 없으니! 먹물든 者들의 외도로 공감대가 없는 常識은 개밥에 도토리!

(3)자행하는 몇가지 유형의 대표적 반국가 행위를 구체적으로 명시,엄벌하는 조항을 도입함으로써 입법취지의 정당성과합리적형평성을 대폭확장함으로써 종북주사프락치와그아류들의 역매카시즘 공세 빌미를 원천적으로 차단해버리는 1석3조4조의 효과를 거둘수있다!

(2)폐지하고라도 현행 국가보안법보다 더 세분화하고 엄격한 #반역죄#를 도입해야 합니다! 신설되는 반역죄는 비단 북의 뽀글이3대에게 충성하는것들만이 아니라 미ᆞ중ᆞ일ᆞ러를 포함한 타국의 이익을 위해 대한민국의 정통성과국익을 현저히 해치는반역행위를

(1)종북주사떨거지들은 입만열면 사상의자유ᆞ표현의 자유가 지들만의 전유물인것처럼 궤변ᆞ요설을 늘어놓지만 지구상의 어떤나라도 자국의 체제를 부정하고 국가를 전복시키려는 #반역집단#을 엄벌하지않는 나라는 없습니다!차제에 낡아빠진 국가보안법을 전면개정혹은

금년 대선에서는 김일성 주사파 종북매국세력의 정권탈취/적화음모를 막아내고 자유민주 정권을 지키는 것이 우리 국민의 최우선 가치입니다. 종북 매국노 세력의 정체가 다 밝혀졌습니다. ***결코 색깔론이 아닙니다, 실제상황입니다*****

더 슬픈건.. 이정희는 그렇다고 쳐도, 누구 하나 마음 기대고 믿을 국회의원도, 정당도 없다는거..

81회 RT : 이정희 의원과 그 추종세력들의 움직임을 보면서 히틀러 나찌의 독일 의회 장악이 떠올랐다. 그들은 가장 민주적이지 않은 조직이면서도 민주주의 장점을 철저히 이용하여 "합법적으로" 독일을 차지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족신문
 
 
주간베스트
  개인정보취급방침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Copyright ⓒ 2007 인터넷 민족신문. All rights reserved.
Contact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