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선거경제/복지미디어전쟁국제정치.경제민족/통일사회/사법군사/안보문화/스포츠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전체기사보기 교육/과학   고대사/근현대사   고향소식/해외동포   포토/해외토픽   해외동포모임방   자유게시판   남북민족문제토론방   사법피해자모임방   사랑방  
편집  2017.12.16 [17:15]
민족/통일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日本軍을한반도에 끌어들인다면 쿠데타를 해서라도 이명박을 축출해야!
이것은 결코 감정의 문제가 아니라 명백한 매국행위이자 외교.군사전략적 자살행위이기 때문!
 
김기백 특별시론 기사입력 :  2010/08/25 [02: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시대정신 없이 혼돈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나라나 민
자주통일(自主統一) 정녕 꿈인가? [1]
자주통일(自主統一) 정녕 꿈인가? [2]
김 옥균과 전 봉준
이명박, “日 천황 한국 방문 못할 이유 없다”
"흥선 대원군을 그리워 함"
북한, 중국의 또 다른 '티벳'될 수 있다!
신사적-양심적-이성적 민족주의는 글로벌 시대와 결
위기의 시대임을 숨기거나 통찰할줄 모르는자는 지도자
 
오바마 친서 백번을 보내고, 6자회담 골백번 열려
하토야마가솔직하고오자와가 호방하다고?
한겨레여, 하토야마에게 너무 惑하지 마라!
東北亞 구도자체를 흔들어버릴만한, 초특단의 극약처방을
오바마와 김정일의 샌드위치 한국, 해법은 정녕 없
한국의 주도하에 동북아 구도자체를 흔들어버릴
1965년의 치욕적 한.일협정, 남북한의 정책연합-민

 
한국의 psi 참여 결정은 말기암 환자에게 감기약-무

한반도 문제, 남한은 종속변수로 만족해도 되는가?
일본 극우 미시마 유키오와 한국 얼치기 극우?들의 꼬
"한국 보수우익 집단, 왜 틀려먹었는가?"
이명박은 보수우파를 더 이상 모독하지말고 사퇴해
日王訪韓 한.일해저터널 찬성론자들의 발호를 엄중경계해
"명박인가?경박인가?천박인가?"

 
나는 이미 오래전부터  안보-군사분야에 있어서 소위 한.미.일 삼각공조체제가 얼마나 위험하고도 알량하기짝이 없는 구시대적- 단세포적 발상인지에 대해서 다양한 각도로 누누이 반복강조해왔고, 이명박 정권은 결코 제대로된 보수우파정권이 아니며, 특히  이른바 북핵문제를 비롯한 한반도 문제, 결국은 동북아시아 전체의 구도및 장래와 직결된 외교문제에대해 이명박정권의 소위 당-정-청 어디를  둘러봐도,실로  민족전체의 명운이 좌우되는 남북문제를 축으로하는 외교문제를 다룰만한  최소한의 통찰력도 역사-민족의식이나 철학이나 신념과역량은 고사하고 애시당초부터 깜냥자체가 없고 안된다고 단언해왔다.
 
 
따라서 굳이 한.미.일 3각공조체제가 왜 그토록 어리석고 위험한 일인지에 대해 새삼스레  시시콜콜 논증해야 할 필요조차  느끼지 않지만, 딱 두가지만 덧붙인다면 이토록 중차대한 결정적시기에 군사분야에서 까지 한.미.일 3각공조체제를 실행하는자는 그가 이명박이든 박근혜든 또 다른 그누구이든  그러한 자는 외교의ㅇ자도 모르는문자그대로 닭대가리 만도 못한  저능아이거나 명명백백한 친일매국노이거나 둘중 하나임에 틀림없으며, 따라서 둘중 어느쪽에 속하는 자인가를 규명하는것 조차 전혀 무의미한 시간낭비인것이다.  
 
어느쪽에 속하는 자이거나 결국  민족전체의 장래를 완전히-철저히  망치려고 작정한, 이완용을 찜쪄먹고 남을  만고역적임에 분명 하다는 결론에 도달하게 되는 것은 마찬가지이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해서 나는 결코 일본을 배격하는 대신 무작정 중국과가까워 질수록 좋다는  한-중 동맹론자가 아니며,  한-중양국의  밀월관계자체가 가능하리라고 믿지도 않을뿐더러, 오래전부터 중국 역시 경우에 따라서는 일본보다 더 위험한 이웃으로 엄중한 경계 대상이라고  누누이 반복 강조해왔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우리의 외교적 노선은 대체 무엇이며 어째야 한다는 말인가?
 
그점에 대해서도 다양한 각도에서 셀수조차 없이 누누이  반복강조해왔거니와   핵심요체를 다시 한번 발췌한다면 요컨대 #오늘날과 같은  국제정세하에서는  대한민국은 한.미 동맹을 굳건히 유지하는것을 축으로 삼되 , 그 실체와내용에 있어서 미.일동맹의 하위-종속개념에 불과한 낡아빠진 한.미.일 3각 동맹체제는 단호히 배격-거부해야 하는것이며, 소위 한-미-일 삼각 안보동맹체제를 명쾌히 거부해버리는 독자성과자주성을 온세계에 똑똑히 보여줌으로서 중국의 동북공정야욕에도 떳떳이 명확-명쾌히 대응해 나아갈 수 있는 막강한 명분과뚝심과 저력을  발휘할 수 있게 된다#는 것이며 ,바로 중국의 수천년래의 전통적 외교전략인 以夷制夷策을 우리도 때때로 활용할줄 알아야 한다는 것이다.
 
생각해보라! 중국이 제아무리 욱일승천하는 초강대국으로 급부상하고 있고, 중국인들이 제아무리 음흉하다 해도, 대한민국 대통령이 세계만방을 향하여 적어도 "북핵문제=한반도 통일문제=안보=군사문제에 관한한 한-미-일 삼각동맹 즉 한-일동맹은  있어서도 아니되며  있을수도 없다!"고 명확히 선언 해버리면서 , "1965년의 한.일기본조약의 전면개정과 북-일 수교협상문제를 하나로 묶어 남북한이 공동대응 하겠다"고 선언하는 한편 " 평양을 통일 한국의 수도로 삼겠다!"고 까지 선언해버리는 데야  감히 어디다 대놓고 동북공정 따위를 획책 할수 있겠으며, 미국인들 무슨 명분 무슨까닭으로 감히 부당한 간섭을 하거나 용훼할수 있겠으며, 하물며 김정일따위가 무슨 배짱으로 따라오지 않고 배겨낼 재간이 있겠는가?!
 
단1초만 생각해보라!
 
우리민족이대체  어느나라의 어떤  종자들때문에 무려 60년이상이나 실로 필설로 이루다 형언할 수 없는 민족분단의 고통과 비애를 겪고 있는데 , 꿈결에서라도 일본군을 또다시 우리땅에 끌어들이겠다는 발상을  하는자들은 이완용을 능가하는 만고역적이 아니고 달리 무엇이겠는가?!
 
 
단기4343(서기2010)년 8월25일새벽
 
인터넷 민족신문 발행인김기백

http://www.minjokcorea.co.kr/
 
 





관련기사
"日, 한국 해상훈련에 호위함 파견 검토"
日帝 강제병합 100년, 日은 ‘군국주의 부활’ 꿈꾸는가
만약, 박근혜가 평양을 통일수도로 삼고 1965년의 한.일협정전면개정과
'전작권' 문제 근본해결책은 과연없는가?
지금 이땅에, 제대로된 외교.군사전략가가 없는것이 가장 큰문제!
닭대가리들의 오두방정 삽질로는 결코 일본을 제압할수 없다!
독도 문제와 중국의 고구려사 침탈문제및 북핵문제를 하나의 문제로 인식할줄 알아야-
통일조국의 천년 도읍지는 왜 반드시 '평양'이어야 하는가
"민족의 운명, 남한의 외교.군사전략에 달려있다"
 
 
 
 
 
 
 
 
 
 
 
 
 
 
관련기사
日本總理의 어떠한 수준의 談話도 단호히 반대-배격함!
[亡國100년] 日本總理大臣의 談話를 수용하면 어떤 결과가 초래될지 알고들이나 있나?
문제는 천안함 출구전략이 아니라, 6자회담 출구전략!
김정일만 때려잡으면 되지~일장기 휘날리는 일본극우 선봉과함께 대북 삐라살포가 어떠냐고?
[민족신문 특별사설] 중국의 한.미동맹에 대한 시비는 무엇을 의미하는가?
이미 판이 깨져버린 한-미-일 삼각동맹
북핵문제, 결국 김정일 이후 우크라이나 방식으로 귀결될것
이대로 가면 남북한의 동반몰락,약체화는 필연!
反노무현하고 反김정일 한다고 다 보수우파일 수 있는 것이 결코 아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족신문
 
일본군을 끌어 들이겠다는데도 우파 꼴통들은 잠잠.. 맞는 말 11/01/04 [01:06] 수정 삭제
  사실, 아무리 급해도 언발에 오줌누면 안되고 바늘허리매에 쓸수 없듯이북한 죽이자고 일본군을 끌어들이는 것은 자살골에 해당한다.중국 믿을 수 없지만, 일본은 더더욱 믿을 수 없다.북한도 믿을 수 없지만 미국도 믿을 수 없다.하지만, 북한은 통일해야 할 민족, 강토, 우리의 역사가 있는 곳이다.그 다음은 연해주, 만주, 그리고 우리의 옛영토하지만, 그에 앞서 엄연히 남북통일이 우선이다.하지만, 형 정권의 실세들은 당위론적인 ~해야 한다는 당위성만 언급하지구체적인 방법론을 제시하지 못하고 있다.방법론은 이론을 구현(실현)시켜주는 매개체와 같다.햇볕정책과 군사력강화를 병행하면서 신뢰를 쌓아가는 것그것 만이 최선이라 생각한다.물론, 햇볕정책을 이용해서 북한이 그 자금을 전용, 또는 유용할 수 있다.그러나, 햇볕정책을 통해서 북한에 많은 변화를 이끌어 낸 것이 사실이다.그 변화가 거스를 수 없는 큰 물결이 되었을 때그 때가 통일의 때가 되는 것이다.햇볕정책과 남북교류를 통해서 마치 남쪽의 젊은이들과 진보들이 좌경화 되는 듯이 보이지만우리 젊은이들이 그렇게 멍청하고 호락호락한 사람들이 아니다.무엇이 좋고 무엇이 그른지 구분할 줄 아는 양식있는 사람들이다.양식있는 사람들이 반대하는 것은 독재,독선,날치기, 거짓,반민족, 반중소기업, 반서민의 정당이지정권 그자체가 아니다.그러나 현 정권은 마치 그런 개인, 단체,정당을 좌파니 좌빨이니 안보장사를 한다.그리고 일부 개상도 지역에서는 진짜 빨갱이인냥 믿는다.이 역시 박정희가 만들어 놓은 지역구도의 산물이니 이 어찌 슬프지 않은가.이런 지역구도를 극복하기 위해서라도 하루 빨리 통일이 이루어져야 한다.제발 우리 국민들이여 현명해 지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개인정보취급방침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대표전화 :010-6432-7771
Copyright ⓒ 2007 인터넷 민족신문. All rights reserved.
Contact baek43333@hanmail.net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