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선거경제/복지미디어전쟁국제정치.경제민족/통일사회/사법군사/안보문화/스포츠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전체기사보기 교육/과학   고대사/근현대사   고향소식/해외동포   포토/해외토픽   자유게시판  
편집  2018.09.21 [10:53]
교육/과학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UFO 추격하는 英전투용 제트기 포착
 
서울신문 기사입력 :  2010/04/10 [15:2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ufo 추격하는 英전투용 제트기 포착
 
서울신문 | 입력 2010.04.10 11:41 | 수정 2010.04.10 11:46
 
 
[서울신문 나우뉴스]영국 전투기가 미확인 비행물체(ufo)를 추격하는 것으로 보이는 장면이 포착됐다.

대중지 더 선에 따르면 최근 미들랜드의 고속도로 상공에서 원반형 ufo가 몇 초 간 정지한 채 떠있는 모습이 목격됐다.

m5 고속도로 근처에 있는 주차장에서 찍은 30초의 영상에는 검은색으로 보이는 비행물체가 등장하고 곧이어 이 ufo에 근접하는 전투용 제트기 2대의 모습이 담겼다.




이름을 밝히지 않은 이 영상 촬영가는 "제트기가 근접하자 한동안 제자리에 있던 ufo는 '믿을 수 없을 정도'의 빠른 속도로 제트기가 접근하는 반대편으로 사라졌다."고 설명했다.

영국 국방부에서 20여 년간 몸담은 ufo 연구가 닉 포프는 "이 영상은 그동안 본 ufo 영상 중 최고"라면서 "ufo에 접근하는 건 군용 제트기로 보인다."고 추측했다.

보통 비행 테스트는 낮에 하지 않기 때문에 ufo가 레이더에 포착되자 전투용 제트기가 확인 차 ufo 근처에 접근한 것으로 보인다고 그는 설명했다.

60년 만에 사실상 해체된 국방부 산하 ufo 조사 비밀 조직 모드(mod)의 관계자는 답변을 거부했으며 웨스트미들랜드 경찰은 "해당 고속도로 상공에서 ufo가 발견됐다는 그 어떤 신고도 받지 않았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9월 스페인 북서부 갈리시아 해안에서도 ufo 한 대가 전투기 두 대에게 추격을 당하는 모습을 조업을 하던 한 어부가 직접 촬영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이 영상에는 추격을 받던 ufo가 바다 표면 위 허공에 정지해 있다가 바다 밑으로 급전직하 하며 자취를 감추는 모습이 담겨 영상의 진위 여부를 놓고 인터넷에서 열띤 논쟁이 일기도 했다.

사진=더 선
서울신문 나우뉴스 강경윤기자 newsluv@seoul.co.kr
별난 세상 별난 뉴스( nownews.seoul.co.kr )
[ ☞ 서울신문 구독신청 ] [ ☞ 나우뉴스, 이제 아이폰에서 보세요 ]
-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개인정보취급방침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대표전화 :010-6432-7771
Copyright ⓒ 2007 인터넷 민족신문. All rights reserved.
Contact baek43333@hanmail.net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