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선거경제/복지미디어전쟁국제정치.경제민족/통일사회/사법군사/안보문화/스포츠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전체기사보기 교육/과학   고대사/근현대사   고향소식/해외동포   포토/해외토픽   자유게시판  
편집  2019.05.20 [14:00]
문화/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두나, 日아카데미 이어 다카사키영화제 최고女우상 수상
 
OSEN 기사입력 :  2010/01/14 [17:5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배두나, 日아카데미 이어 다카사키

영화제 최고女우상 수상

[osen=최나영 기자] 배우 배두나가 영화 '공기인형'으로 일본아카데미에 이어 다카사키 영화제 최우수여우주연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배두나가 '공기인형'으로 일본 주요 영화제들의 주연상을 연이어 수상하는 쾌거를 보여주고 있는 것. 오는 3월 5일 열리는 일본 아카데미에서 우수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것에 이어 올해로 23회를 맞는 전통 있는 일본의 영화상인 다카사키 영화제에서 최우수 여우주연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다카사키 영화제는 일본의 지역 영화제 행사 중에서 가장 신뢰도와 규모가 큰 영화제로 작품성에 중점을 두고 수상작을 선정하는 영화제로 평가받고 있다.

일본 아카데미에 이어 이 영화제에서도 해외 배우로서 최초로 수상을 하게 된 배두나는 이로써 일본의 유수 영화제 수상을 통해 일본 들에게 연기파 배우로서의 위상을 확실하게 각인시키게 됐다.

한편 현재 kbs 2tv '공부의 신'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배두나는 현장에서 이 소식을 듣고 "새로 시작한 드라마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게 된 것만으로도 즐겁고 기분 좋은데, 연이은 주연상 수상 소식까지 더해져 배우로서 2010년이 남다르게 다가오는 것 같다. 이러한 좋은 기운이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앞으로 배우로서 좀더 활발하게 활동해야겠다는 생각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nyc@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족신문
 
 
주간베스트
  개인정보취급방침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대표전화 :010-6432-7771
Copyright ⓒ 2007 인터넷 민족신문. All rights reserved.
Contact baek43333@hanmail.net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