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선거경제/복지미디어전쟁국제정치.경제민족/통일사회/사법군사/안보문화/스포츠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전체기사보기 교육/과학   고대사/근현대사   고향소식/해외동포   포토/해외토픽   자유게시판  
편집  2019.12.13 [18:02]
교육/과학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헉! 이마에 17cm 뿔이 난 할머니 사진 ‘진위 논란’
 
[JES] 기사입력 :  2009/04/24 [03:3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헉! 이마에 17cm 뿔이 난 할머니 사진 ‘진위 논란’ [jes]


논쟁중인 댓글 (0)
이마에 뿔이 난 할머니 사진. 사진=버즈피드

'이마에 뿔이 난 할머니' 사진이 인터넷에 통해 유포돼 진위 논쟁이 한창이다.

최근 해외 인터넷의 한 게시판에 이마에 뿔이 달린 정체불명의 할머니 사진이 올라와 전 세계 네티즌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인터넷 매체 버즈피드(buzzfeed)를 통해 처음 알려진 이 사진은 희귀한 의학 사례를 소개하는 의학 서적을 스캔한 것으로 보인다.

사진 설명에 따르면 길이 17cm로 측정된 이 뿔은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69세 할머니의 이마를 뚫고 자랐으며 결국 외과 수술을 통해 제거되었다고 나와 있다.

그러나 버즈피드는 이 문제의 뿔이 자라게 된 원인이나 20년 동안 뿔로 고통받은 할머니의 신상은 알 수 없다고 전했다.

사진을 본 일부 네티즌들은 "합성 사진 아닌가?"라며 의혹을 나타냈으나, 대부분의 네티즌들은 이 할머니를 '유니콘 할머니' 혹은 '헬보이 엄마'라고 부르며 웹사이트 검색을 통해 더욱 자세한 정보를 찾기 위해 분주한 모습이다.

조인스 아메리카 이재훈 인턴기자[heytoj@koreadaily.com]

8세 소녀 살인범의 또다른 범행, 동네 소녀에 약물 먹여
원숭이의 얼굴 가진 기형 돼지가 태어났다
89cm '작은 거인'…세상에서 가장 작은 배우의 꿈



미주 중앙일보 기사 더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족신문
 
 
주간베스트
  개인정보취급방침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대표전화 :010-6432-7771
Copyright ⓒ 2007 인터넷 민족신문. All rights reserved.
Contact baek43333@hanmail.net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