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선거경제/복지미디어전쟁국제정치.경제민족/통일사회/사법군사/안보문화/스포츠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전체기사보기 교육/과학   고대사/근현대사   고향소식/해외동포   포토/해외토픽   자유게시판  
편집  2020.02.26 [18:03]
교육/과학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쓰레기통에 버려진 신생아 구한 '영웅 견공'
 
뉴스1 기사입력 :  2016/04/22 [20:4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쓰레기통에 버려진 신생아 구한 '영웅 견공'

(서울=뉴스1) 김지유 기자 | 2015-11-03 10:27:56 송고
 
브라질 온라인 매체 이파르사스 등 외신들은 지난 1일(현지시간) 브라질에서 개가 신생아를 입에 물고 달려가는 사진과 함께 사연을 보도했다.   (사진 Save The Democracy 페이스북 캡처)© News1
관련기사
사람의 인격-품성-자질-분별력은 나이-학력-지위-빈부따위와 결코 비례하지 않는다!
인간, 운명의 노예인가? 교육과환경의 산물인가? 자아실현의 주체인가?
개들도 옳고 그른것을 알고 있는게 분명하다!뽀미와순돌이...
개만도 못한 놈들아!!! 두눈깔 크게 뜨고 보라!!! 이 강아지들의 의리를!!!!!
[동영상] 물에 빠진 강아지 구해내는 엄마 개 ‘감탄’
개가 직접 911 전화 걸어 주인 구조 화제
들판에 버려진 아기 데려다 돌본 개 화제
불길도 막아낸 어미개의 새끼 사랑

탯줄이 잘리지도 않은 채 쓰레기통에 버려진 신생아의 생명을 구한 영웅견(犬)이 화제다.    

브라질 온라인 매체 이파르사스 등 외신들은 지난 1일(현지시간) 브라질에서 개가 신생아를 입에 물고 달려가는 사진과 함께 사연을 보도했다.   

사진 속에서 개가 입에 물고 있는 신생아는 탯줄이 그대로 달린 채 몸이 축 늘어져 있었으며, 개는 조심스럽게 신생아를 물고 어딘가로 향하고 있었다.   

이 사진은 브라질의 한 거리에서 촬영된 것으로 지난달 30일 한 네티즌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후 빠르게 확산됐다. 
 
매체들은 유기견이 먹을 것을 찾으려고 쓰레기통을 뒤지다가 신생아를 발견한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개 덕분에 무사히 병원에 도착한 신생아는 다행히 건강에 문제가 없고, 현재 병원에서 치료를 받으며 보호자를 기다리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현지 경찰은 신생아의 부모와 함께 영웅견의 행방도 찾고 있다. 

한편 지난 2012년 인도에서도 길에 버려져있던 신생아가 개에 의해 구조되기도 했다.


김지유 기자(windbs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족신문
 
 
주간베스트
  개인정보취급방침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대표전화 :010-6432-7771
Copyright ⓒ 2007 인터넷 민족신문. All rights reserved.
Contact baek43333@hanmail.net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