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선거경제/복지미디어전쟁국제정치.경제민족/통일사회/사법군사/안보문화/스포츠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전체기사보기 교육/과학   고대사/근현대사   고향소식/해외동포   포토/해외토픽   해외동포모임방   자유게시판   남북민족문제토론방   사법피해자모임방   사랑방  
편집  2017.08.23 [13:02]
민족/통일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박근령 "일본과 한국의 군사동맹을 방해하는 사람들"을 경계해야
조갑제와 변희재가 "광화문광장에 박정희 동상 세울때 박근령 동상도 세워줄것!_._
 
연합뉴스 기사입력 :  2015/08/06 [09:1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박근령 "위안부 문제, 일본 타박하는 뉴스만 나가 죄송"(종합)


송고시간 | 2015/08/05 01:47 
 
 
 
★애국보수로 위장한#왜국보수 변희재★ 24시간
박근령 "위안부 문제, 일본 타박하는 뉴스만 나가 죄송"(종합)|"일본과한국의군사동맹을 방해하는 사람들을 경계해야" 조갑제:와 변희재 :가 광화문광장에 박근령동상도 세워줄것!-.-

 
 
일본 동영상 사이트 출연한 박근령
일본 동영상 사이트 출연한 박근령 (도쿄=연합뉴스) 박근혜 대통령의 여동생 근령 씨는 4일 오후 일본 동영상 사이트 니코니코에서 방영된 인터뷰에서 "우리가 위안부 여사님들을 더 잘 챙기지 않고 자꾸 일본만 타박하는 뉴스만 나간 것에 대해 죄송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사진은 4일 방영된 니코니코의 박근령 씨 인터뷰 장면 (니코니코 방영 캡처)
"야스쿠니신사 참배 문제삼는 것은 내정간섭"…일왕을 '천황폐하'로 불러
"총리 바뀔 때마다 사과요구…과거문제로 갈등, 국가적으로 창피"
관련기사
박근령의 경악할 친일 망언, 그 뿌리는 어디인가?
변희재와 조갑제아류 고성혁,박근혜 대통령을 겨냥- 친일하지 않았다가 왜놈들에게 참살당한 민비꼴 당하고 싶냐고 협박!- .-
재미있는 건, 임진왜란과 일제침략 당시, 일본의 명분은 똑같이 중국을 치러 가겠다는 거였죠.
응답하라! 허문도 만도 못한 친일매국노 조갑제!애완견, 변희재![2]
3.1절-광복절 무렵이면, 확연히 그 정체를 드러내는 한국의 짝퉁=사이비 우파들!
1965년의 치욕적 한.일협정, 남북한의 정책연합-민족공조로 반드시 전면 개정되어야!
反노무현하고 反김정일 한다고 다 보수우파일 수 있는 것이 결코 아니다!

 
(도쿄=연합뉴스) 이세원 특파원 = 박근혜 대통령의 여동생 근령 씨는 "우리가 위안부 여사님들을 더 잘 챙기지 않고 자꾸 일본만 타박하는 뉴스만 나간 것에 대해 죄송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4일 일본 동영상 사이트 니코니코에서 방영된 인터뷰에서 일본군 위안부 문제에 관해 이제 잘살게 됐으니 한국의 힘으로 피해자를 모셔야 한다는 뜻을 밝히고서 이같이 언급했다.
근령 씨는 "정치권에서 하는 말만 주로 언론에 실려서 나갔으므로 그런 뉴스뿐"이라며 "대부분의 한국 국민은 저와 같은 생각을 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한국을 많이 사랑해주기를 바란다"고 일본의 인터넷 사용자에게 당부했다.
 
그는 야스쿠니 신사 참배에 관해 한국 외교부 등이 문제 삼는 것이 "내정간섭이라고 생각한다"며 "혈손이 어떻게 부모를, 자신의 선조를 참배하지 않겠느냐"고 반문했다.
근령 씨는 "설마하니 아베 총리께서 야스쿠니 신사 참배하시면서 '앞으로 또 전쟁을 일으켜서…' 이렇게 참배하신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이상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부친인 박정희 전 대통령이 김재규 전 중앙정보부장의 총에 맞아 사망했지만, 자신이 김 전 부장의 유족이나 지인이 그의 묘소를 참배하는 것을 비난할 수 없다고 예를 들기도 했다. 
 
그는 1984년 전두환 전 대통령이 일본을 방문했을 때 히로히토(裕仁·1901∼1989) 일왕이 과거사에 관해 유감을 표명한 것을 언급하며 총리가 바뀔 때마다 반복해 사과를 요구하는 것을 적절하지 않다고 주장했다. 
이 과정에서 일왕을 지칭할 때 '천황폐하'라고 일본어의 표현을 그대로 사용했다.
 
 
근령 씨는 "일본은 황국사관(皇國史觀)을 근본으로 한 천황민주주의를 하고 있다"며 "그렇기 때문에 총리가 선거에 의해서 바뀐다 하더라도, 이런 표현 저런 표현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이야기하고 정책을 펴나간다고 해도 천황께서 어떻게 언급을 하셨느냐 하는 그것이 가장 중요하지 않는냐"고 말했다. 
 
황국사관은 천황(일왕)을 중심으로 국체의 발전·전개를 파악하는 역사관으로 중일전쟁이나 2차 대전 때 일본의 침략행위를 정당화한 사상적 근거라고 비판받았다.
 
근령 씨는 "왜 전두환 대통령 각하 내외분께서 왜 천황폐하를 그렇게 알현(謁見, 지체 높은 사람을 찾아 뵘)하신 것에 대해서 말을 안 하고 있느냐"며 "한 동네에서도 이웃과 자꾸 서로 타박하면 창피하듯이 과거문제를 가지고 자꾸 갈등을 빚는 것은 국가적으로 참 창피한 노릇"이라고 한국의 태도를 지적했다. 
그는 일본이 국교 정상화 이후 한국의 근대화나 한센병을 퇴치 등에 큰 도움을 줬다고 강조하며 이런 사실이 잘 알려지지 않은 것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한다는 뜻을 표명하기도 했다.
 
근령 씨는 한국, 미국, 일본이 군사동맹 관계로 반복해 표현했으며 "일본과 한국의 군사동맹을 방해하는 사람들"을 경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아키히토(明仁) 일왕이 노태우 전 대통령에게 과거사에 관해 언급한 '통석(痛惜)의 염(念)'을 히로히토 일왕이 전두환 전 대통령에게 한 발언으로 소개하거나 고노(河野)담화를 '고도담화'라고 말하는 등 정확하지 않은 정보를 전하기도 했다.
sewonle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5/08/05 01:47 송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족신문
 
진정 깨어 있는 진보인사군요. 진보주의자 15/12/23 [10:42] 수정 삭제
  저래야죠. 무슨 민족이니 국가니 하는 고리타분한 전체주의는 이제 그만하고 반일세뇌도 이제 그만합시다. 못살던 시대에 워낙 못난 민족이니 그런 세뇌교육 통해 자존감을 가지려고 역사날조하고 조작했던거죠. 일제시대는 축복이었고 친일파 선생님들이 존경받는 시대였다는 역사적 팩트를 바로 알리도록 합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개인정보취급방침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대표전화 :010-6432-7771
Copyright ⓒ 2007 인터넷 민족신문. All rights reserved.
Contact baek43333@hanmail.net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