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선거경제/복지미디어전쟁국제정치.경제민족/통일사회/사법군사/안보문화/스포츠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전체기사보기 교육/과학   고대사/근현대사   고향소식/해외동포   포토/해외토픽   해외동포모임방   자유게시판   남북민족문제토론방   사법피해자모임방   사랑방  
편집  2017.11.23 [23:09]
사회/사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4년 11월5일자 일요신문 - “박원순‘국정원 대응 보고서’ 실체 있다”
박원순 아들 박주신 야바위 신검 의혹사건 크게보도!우린 기소당하고 싶다!!!
 
민족신문 특보! 기사입력 :  2014/11/04 [14:0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국정원 대응보고서 실체 있다" 박원순과 정효성이 민족신문 -김기백을 국정원 끄나풀로 매도한 내막도 최초보도!
 
당사자인 민족신문  대표의 관점에서 볼때, 이모저모 다소 미진하고  완전히 흡족한것은 아니지만,  박원순 아들 박주신 야바위 신검의혹사건에 대하여 이번주 일요신문에서 (10ㅡ11면) 양면에 걸쳐 그 자초지종을 상당히 상세하고 공평하게 보도한것은 여러모로 대단히 의미 있는 쾌거가 아닐수 없다!
 
다른무엇보다 첫째 , 여태까지는 간교하기 이를데 없는 박원순의 일방적 언론플레이가 진실인것처럼 포장되고 호도되어 번번히 대대적으로 보도되어온 기막힌 현실에서 인터넷 매체인 뉴데일리 딱 한군데 말고는 , 단 한군데서도 단한번도 제대로된 보도를 한적이 없는 가운데, 이번주 일요신문에서 그나마 유례없을만큼 , 공정하고 상세한 보도를 했다는것 ! 
 
둘째, 그동안 단 한번도 (뉴데일리에서조차) 그 내막이 보도된적이 없었던 ' 김기백-국정원 끄나풀' 누명에 대하여,이번주 일요신문이 상당히 비중있게 그 전말을 상세히 그리고 최초로 보도 하였다는 사실!
 

 
관련기사
서울 중앙지검 922호 박현준 검사실에 제출한 추가 진술서!
[국감 동영상] 박원순아들 박주신 병역문제 질의/응답
김기백,연세대 의료원(세브란스 병원) 윤도흠교수에게 공개질의서 발송!
박원순 서울시장 , 무고죄로 피소!
양승오박사,(트윗필명: 양한국) 연세대 윤도흠 교수에게 트윗으로 공개 질문...
박원순에 사과했던 한석주 교수 심경 고백 '합리적 의심은 진행형'
박주신 병역 문제에 대해 강용석은 응답하라!
서울시장 박원순-정무부시장 기동민 , '위계에 의한 공무집행 방해죄'및 '직권남용죄'로 피소!

박원순, 왜 고려말 신돈이래 가장 교활하고 사악한 妖物인가?!
 
서울시 "박원순 공격 배후에 국정원 있는듯"
박원순 서울시장-박주신의 대리가짜 신검 논란, 명쾌한 입장을 밝히라!
박원순 서울시장-9.28행사관련, 김기백 대표에게 정중한 답변서 발송
'검증왕' 박원순의 비겁한 검증 회피!


셋째,이로서 실로 고려말 신돈이 울고갈만큼 교활하고도 막강한 파워를 과시해온 박원순측의 일방적 언론플레이 장난질은 사실상 완전히 종을 치게 되었다는것!
 
넷째, 오늘 이시각을 기점으로 이제야 비로서, 박원순-박주신의 공모하에 감행된 박주신 야바위 신검의혹 사건은 실로 전대미문의 한국판 '드레퓌스사건'= 가증스럽고도 치졸하기 이를데 없는 사상초유의 국헌문란 사건이라는 사실이 백일하에 낱낱이 드러나게 되는 진실게임이  본격적으로 재점화=재가동 된다는 것이다!
 
이제사 하는 말이지만, 일요신문 기자가 민족신문 대표에게 첫 전화를 해온것이 지난 9월2일이었고 ... 공교롭게도 그날은 민족신문대표가 kbs 1 시사기획 창 제작부에서 인터뷰요청이 와서 방송국 인터뷰실에서 막 녹화를 끝내고 나오는 도중에 일요신문 김임수 기자가 전화를 해왔고, 그날이후 김기자와 5-6번의 만남과 무수한 통화와 문자교신끝에, 꼬박 2달만인  이번주에 마침내 기사가 나가게 된것이다.
 
이에 민족신문 대표는 그동안 김임수 기자의  노고와 용기에 아낌없는 고마움과 찬사를 보내는 바이고, 아울러 일요신문 편집진 제위들께도 진심으로 사의를 표하는 바이다. 
 
 
 일요신문 기사 보러가기______> 박원순 서울 시장 아들 대리신검 의혹 재점화되나
 
 선처해준대도 우린 기소당하고 싶다”
[제1173호] 2014년11월05일 09시33분
 
------------> ‘박원순 제압 문건’에 대응하는 서울시의 자세
“‘국정원 대응 보고서’ 실체 있다”
[제1173호] 2014년11월05일 09시26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족신문
 
글자 색을 검정으로 하는 게 더 읽기 편할텐데요 ㅇㅇ 14/11/06 [15:41] 수정 삭제
  ㅇㅇ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개인정보취급방침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대표전화 :010-6432-7771
Copyright ⓒ 2007 인터넷 민족신문. All rights reserved.
Contact baek43333@hanmail.net for more information